COMMUNITY INFO 커뮤니티

묻고답하기

릴리브 분유포트 사용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Jean 작성일24-03-28 02:13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릴리브 분유포트 (Reliv Dispenser)는 분말 형태의 건강 보조제나 영양 보충제를 측정하여 섭취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. 아래는 일반적인 사용 방법입니다

장치 설치: 릴리브 분유포트를 사용하기 전에 분유포트를 장착해야 합니다. 분유포트는 일반적으로 분말 용기의 뚜껑 부분에 들어갑니다.

분말 넣기: 분말 용기에 분말을 넣습니다. 사용할 보조제 또는 영양 보충제의 사용법에 따라 올바른 양을 넣어야 합니다.

포트 설정: 분유포트를 적절한 설정으로 조정합니다. 이 설정은 원하는 용량의 분말을 릴리브 분유포트로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.

버튼 누르기: 사용자가 보조제나 영양 보충제를 받을 때마다 분유포트의 버튼을 눌러 분말을 공급합니다. 일반적으로 한 번 누를 때마다 설정된 양의 분말이 공급됩니다.

청소와 유지 보수: 사용 후에는 분유포트를 청소하여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. 이는 사용자 경험과 장치의 수명에 도움이 됩니다.

분말 보충: 분말이 소진될 때마다 분말 용기를 열어 새로운 분말을 넣어야 합니다.

이러한 단계를 따라 하면 릴리브 분유포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이나 안전 주의사항은 해당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button